보상후기
■ 보상사례_엑센트 차량 약 200만원 보상
2013-03-18 17:36
작성자 : ·한국자동차·보상센터
조회 : 1442
첨부파일 : 2개

 

 

안녕하세요?

 

 

한국자동차보상센터(Korea VehicleCompensationCenter, 1577-5494) 입니다.


최근 격락손해를 인정하는 대법원의 판례가 계속해서 나오면서 이로 인해 향후 격락손해 청구가 좀더 쉬워질 것으로 보이며,현재 5,000명이 넘는 피해자분들이 격락손해 평가를 요청하였습니다.


현재는 10,000명이넘는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5,000건이 넘는 격락손해 평가 진행 노하우를 보유 하게되었고MBC불만제로 [격락손해편모범업체로 선정 되었습니다.


소비자의 권익보호와 합리적인 자동차보상(격락손해보상문화 정착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자동차보상센터 소개 

2012  격락손해보상 업무지원 시작 / 격락손해 누적 100 진행

2013  자동차 분야 보상업무 지원 확대 / 격락손해 누적 1,000 진행

2014  MBC 불만제로 제72 “격락손해편” 모범업체 선정 / 격락손해 누적 2,000 진행

2015  자동차전문가 및 법률전문가 제휴 중고차피해(침수차,사고차보상업무지원 확대

          격락손해 누적 3,000 진행

2016  차량 시세분야 보상업무 지원 확대 / 차량 정비분야 보상업무 지원 확대

          격락손해 누적 4,000 진행

2017  격락손해 대법원 승소 건 평가진행 및 기술지원 / 격락손해 누적 5,000건진행

 


 한국자동차보상센터

전화 1577-5494 / 010-2974-5494

메일vtac777@naver.com

팩스02-6455-45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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